본문 바로가기
잘먹고 잘살자/주전부리

졸음껌 정신이 번쩍번쩍 리얼 후기

by 산^*토깽이 2020. 12. 31.

 

 

졸음을 이기고 뭔가를 해야 할 때 있지 않으세요?

 

장시간 안전을 위한 운전을 할때 공부하는 수험생이나 중요한 업무처리를 해야 할때 그리고 신나게 놀때ㅎㅎ

 

한번 먹으면 뇌속까지 찌릿찌릿한 껌이 있습니다.이제부터 정신이 번쩍 뜨이는 껌에 대해 설명할테니 졸지 말고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저녁마다 학구열을 불태우는 딸이 졸음껌 부탁을 하길래 구입한 껌입니다.광고 문구처럼 씹으면 정신이 번쩍번쩍 할까요?

 

 

롯제제과에서 만들고 가격은 2,000원 안팎입니다.생각보다 양도 많습니다.주로 껌들은 하얀색이 많은데 이건 까만색입니다.

 

성분은 자이리톨 35%,과라나추출분말 2%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중량은 105g입니다.

 

 

롯데제과 졸음탈출껌은 브라질 아마존에서 자라는 과라나 식물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과라나씨는 고농도의 카페인으로 커피콩보다 2배 많은 농도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카페인의 각성효과 성분때문에 졸음이오지 않는 이유입니다.

 

 

 

 

우리 몸은 피로하면 아데노신이라는 성분이 분출됩니다.커피속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아데노신 성분과 비슷해서~

 

카페인의 아데노신 성분이 자리를 꿰차 밀어 내고 각성효과를 내는 것입니다.굴러 들어온 돌이 박힌돌 뺀다고 하죠.이래서 카페인을 섭취하면 피로나 졸음등을 예방할 수 있나 봅니다.

 

 

롯데 졸음탈출껌은 페파민트향,멘톨향이 포함이 되어 있어~입 속에 들어가면 특유의 강한 청량감을 줍니다.처음 그냥 껌맛이겠지 했는데~너무 맛이 강력해서ㅠㅠ입속과 목구멍에 자극이 오고 마지막으로 코가 뻥뚤리는 그런 맛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멘톨 사탕보다 5배정도는 센맛입니다.

 

 

입속에서 10초정도의 정신이 번쩍번쩍한 맛을 느끼면 "순간 뭐 이런 맛이 있어 "하고 뱉고 싶은 충동을 느끼실거에요.씹으면서 그 강한맛은 사라집니다.

 

살다 살다 이런껌 맛은 처음이라 ㅎㅎ 광고문구처럼 정신이 번쩍하는 건 사실입니다.

 

 

 

 

입이 궁금할때 씹고 싶은 껌은 아니고 정말 잠을 자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에 처해졌을때 극약 처방이라 생각하고 드셔보세요.

 

한개만으로 잠을 깨기 어렵다면 2개 추천해 봅니다.ㅎㅎ 고통을 견디실수 있다면 말이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