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건강정보

센트룸 어드밴스 효능과 주의사항

by 산^*토깽이 2020. 11. 26.

센트룸 어드밴스 미국 화이자


1999~2018년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글로벌 제약회사 미국 화이자에서 생산•판매 하고 있습니다.멀티비타민 브랜드중 센트룸 어드밴스는 할아버지,할머니,엄마,아빠,청소년까지 먹을 수 있는 종합비타민입니다.비타민은 경남제약의 레몬나C나 유느님이라고 불리는 유재석의 고려은단 비타민C1000mg만 알던 시절 두 제품다 꾸준하게 먹

었습니다.


하지만 TV광고라는게 머리에 확실히 각인을 시키는것 같습니다.비타민은 '센트룸' 반복적인 효과가 정말 무섭습니다.왠지 꼬부랑 글씨가 써져 있는 외국산 비타민이 더 나아 보일까요???



요즘 코로나여서 홍삼에 비타민에 이런저런 건강기능 식품들을 많이 찾게 됩니다.특히 학교 다니는 딸을 위해서 ~남편을 위해서~그리고 나를 위해서~뭐라도 챙거먹지 않으면 안되는 나이가 됬고 뭐라도 챙겨주지 않으면 엄마로서의 도리를 못하는 것 같아 가장 기본적인 비타민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센트룸은 수입이 많이 되서 편리하게 사 먹을 수 있는 종합 비타민입니다.그럼, 청소년부터 어른까지 먹을 수 있는 센트룸 어드밴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센트룸 어드밴스 정보


센트룸 가격

회색빛이 감도는 길쭉한 제형으로 만들어진 멀티비타민입니다.냄새는 그리 강하지 않고 약국에서서비스로 주는 키즈비타민 냄새보다는 약해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한통에 100개 들어 있고 가격은 온라인으로 23,000원~26,000사이입니다.하루 한알 3달정도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멀티비타민입니다.

타사 영양제 크기 비교

 

센트룸 알약 크기 비교

 

처음 제품을 받아 봤을 땐 "왜 이렇게 알약이 크지?했는데 예전 먹었던 비타민도 이렇게 컷던 것 같아요.길이를 재보니 딱 2cm입니다.크다고 생각했던 센트룸 영양제는 다른 제품에 비해서 보통 사이즈였어요.작은건 1.5cm 크기와 큰건 3cm에 가까운 영양제도 있습니다.지금까지 저렇게 큰 걸 어떻게 먹었을까???부덤스러운 크기인데 우리 인체의 목구멍은 드넓네요.하기야 커다란 음식도 삼키는데 저 정도 알약 크기쯤이야~호기심이 발동되서 한번 재봤어요.~~ㅎㅎ

 

 

 

센트룸 영양 성분과 효능

 

센트룸 어드밴스는 2015년 처음 출시된 제품입니다.특히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성분을 기존 대비 2배 강화했습니다.25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았습니다.

영양 성분
[비타민A,베타카로틴,비타민D,루테인,리코펜,비타민K,칼슘,비타민B,비타민B6,비타민E,비타민B1,비타민12,비타민H,비오틴,비타민C,칼륨,요오드,철분,마그네슘,셀레늄,망간,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능
●육체 피로의 개선해줍니다.
●야맹증을 완화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눈의 건강과 건조함을 예방해줍니다.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해줍니다.
●구루병을 예방합니다.
●철 결핍성 빈혈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병중•병후에 도움을 줍니다.
●임산부•수유기에 도움을 줍니다.


※영양 성분을 골고루 먹는 뷔페식 영양제입니다.그 많은 양의 영양 성분을 별도로 구매해서 먹으면 금전적인면뿐만 아니라 번거로움이 있겠죠??하지만 센트룸 어드밴스 영양제의 각각의 영양 성분은 1일 권장량에 맞추기는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영양제는 부수적으로 먹어주고 생활속 음식으로 섭취해야 되겠단 생각이 들어요.특히 제철 음식 적극 권장합니다.

 


 

센트룸 복용법과 주의사항


센트룸 어드밴스 복용법
센트룸은 1일 1회 1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합니다.

 


센트룸 어드밴스 복용시 주의사항
1)임산부에 비타민 A(레티놀)를 1일 5,000IU 이상 투여하는 경우에는 선천성 기형을 유발할 위험이 있으므로 임신 3개월이내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에는 비타민A를 5,000IU/일 이상 투여하지 말아주세요.(비타민A결핍증 환자는 제외)

2)철 함유제제는 만6세 이하의 어린이가 사고로 과량 복용하였을 경우 중독성 사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센트룸 저장방법
기밀용기이고 실온(1~30°C)보관 하세요.



 

복용 후기


멀티비타민 센트룸 어드밴스를 복용한지 2달 정도 되어갑니다.꾸준하게 아침 식후 한 알씩 먹고 있어요.모든지 첫술에 배부를까요??편식이 좀 있는 저에게 영양분을 공급하는 공급원이기도 합니다.하루 한 알만 먹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등을 보충해주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영양제입니다.비타민 중에 비타민 A도 들어 있어 안구 건조증이 있는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