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밀양시 삼랑진읍 카페 루(RO) 휴식 같은 카페 , 전망 좋은 카페 추천

by 산^*토깽이 2024. 5. 1.

밀양 삼랑진에 있는 카페 루 RO를 방문해 봤는데요. 아침 일찍 드라이브 삼아 가게 된 곳입니다. 인스타 카페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신생 카페 나들이 가는 걸 즐겨하기에 가보게 되었어요. 그럼, 밀양시 삼랑진읍 카페 RO 소개해 볼게요.

삼랑진읍 카페 루(RO) 휴식 같은 카페, 전망 좋은 카페 추천


카페 루(RO) 뜻은 스웨덴어로 마음의 평온, 휴식이라는 뜻입니다.

 

카페 루 (RO) 건물 바로 아래쪽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카페 RO는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뷰가 좋은 멋진 카페입니다.

 

▶위치는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단장로 218-1 밀양루 

▶반려동물 동반, 포장,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남/ 녀 화장실 구분

▶총건물이 2동으로 되어 있는데요. 커피와 음료 그리고 예약 주문 시 보리밥정식과 브런지 & 아메리카노 SET가 가능합니다.---> 입구동에서 주문, 식사 모두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동은 통창문으로 되어 있고 카페에 들어가면 플렌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 보는 즐거움이 있는 카페입니다. 답답하지 않으면서 넓은 공간입니다. 저희는 당연히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가 간 날은 흐린 날이었는데요. 비는 오지 않고 먹구름이 잔뜩 하늘에 끼어 있는 날이었지만 시야가 확 트인 카페 루 RO에 앉아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았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산에도 어느덧 초록 숲으로 뒤덮였더라고요.

 

커피와 마실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들도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삼랑진은 딸기 주산지이다 보니 딸기 메뉴가 독보이더라고요. 당연 딸기가 들어간 와플을 주문했어요.

 

생딸기를 얹은 와플 가격이 12,000원이었습니다. 요즘 과일 가격이 비싸다 보니 그러려니 했네요. 와플은 솔직히 눅눅한 편이고 크기도 작아 실망을 했지만 데코로 올려진 생딸기는 정말 달고 맛있더라고요.

 

봄철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그래도 인상이 깊은 디저트였어요. 달콤한 커피와 디저트랑 먹으니 날씨 때문에 축 처진 기분이 업되는 느낌입니다. 음료와 디저트는 환상의 짝꿍입니다.

 

삼랑진 카페 RO는 오전에 일찍 열기 때문에 아침 일찍 드라이브차 올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자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곳이긴 합니다. 사람이 거의 없어서 있는 동안 한적했어요.

 

▶영업시간 (전체적으로 시간이 탄력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시간 체크 필수입니다.)

  • 월  10:30~17:30
  • 화  10:30~15:00
  • 수 10:30~17:30
  • 목  정기 휴일
  • 금 10:30~17:30
  • 토 10:00~19:00
  • 일 10:00~19:00

 

1동 앞에는 야외용 의자가 있어 카페 실내가 답답하신 분들이 즐기시기에 좋은 장소 같아요. 초록초록 하죠.

 

2동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궁금해서 올라가 보는데 1동보다 전망이 더 좋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나가는 김에 한번 올라가 봤습니다.

 

2동은 훨씬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 인테리어였어요. 여기도 1동처럼 멀리 산들이 보이고 시원한 뷰를 선사합니다. 단점이라면 음료를 1동에서 받아가지고 와야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1동 건물 계단이 2동으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하고 뷰가 탁 트인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좋습니다. 새로운 카페만 다녀도 힐링이 되니까요. 혹시 밀양시 삼랑진읍에 들르시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우울함의 갈증을 싹 다 날려버릴 수 카페입니다.

 

 

 

지도상 표기에도 산속에 위치해 있어요. 올라가는 길이 숲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드라이브 내내 청명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삼랑진 근처 맛집에서 식사를 하시고 힐링은 카페 RO로 하심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카페 리뷰였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사람들이 관심 있게 본 글=

 

 [김해 봉리단길 카페 맛집 서부커피] 플랜테리어의 절묘한 식물 뷰 맛집

 

[김해 봉리단길 카페 맛집 서부커피] 플랜테리어의 절묘한 식물 뷰 맛집

김해 봉리단길을 아시나요? 청년들이 부푼 꿈을 안고 봉리단길에 터를 잡은 지 꽤 오래됐습니다. 주로 음식점, 카페들이 들어서 있어 볼거리, 먹을거리등이 풍부한 거리입니다. 오늘은 봉리단길

yoon0923.tistory.com

밀양 삼랑진 맛집 수담 가정식 백반 후기 추천(ft. 반찬이 다 맛있어요!!)

 

밀양 삼랑진 맛집 수담 가정식 백반 후기 추천(ft.반찬이 다 맛있어요!!)

아침부터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 제법 선선한데요. 이럴 땐 집에 있는 것보다 야외로 나가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오늘은 SBS 집사부 일체에서 방문을 해 더 유명해진 밀양 삼랑진 맛집 수담

yoon0923.tistory.com

가을에 가볼 만한 여행지 경남 밀양 베스트 8 추천

 

가을에 가볼만한 여행지 경남 밀양 베스트 8 추천

무더웠던 여름은 잊은지 오랩니다. 아침부터 쌀쌀하다 싶을 정도의 기온입니다. 사람들이 선선해진 날씨 탓에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역시 가을은 풍류를 즐기기에 좋은 계절

yoon09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