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 잘살자/요리 정보

고메 모짜렐라 냉동 돈카츠(돈까스)추천 후기 소스 에어프라이 15분

by 산^*토깽이 2022. 6. 25.

 

 

 

아들이 돈카츠를 정말 좋아해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먹은 돈카츠의 양만 해도 어마어마할 겁니다.아들은 제가 생각해도 초등학생 입맛 같아요.배달비가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 고메 모짜렐라 냉동 돈카츠(돈까스)를 주문하게 되었어요.오늘은 제가 추천하는 냉동 돈카츠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고메 모짜렐라 돈카츠 후기입니다.

 

 


고메 바싹 튀겨낸 모짜렐라 돈카츠 상세 설명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시판 냉동 돈카츠 중 최고라고 생각해요.

수제 돈카츠만을 외치는 우리 아들 입맛에도 합격이니까요.

우리 집의 공식 치즈 돈카츠입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20.36%나 함유돼 있어 무늬만 치즈 돈카츠가 아닙니다.

 

 

돈카츠는 1봉지당 3개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두툼해서 놀랬어요. 아무래도 고기 위에 치즈를 쌓았기 때문이겠죠?

 

▷구입처는 쿠팡입니다.

▷가격은 7,860원

▷한 봉 지당 3개 450g입니다.

1개당 150g, 1개 칼로리는 540kcal입니다.

 

▷칼로리는 1,620kcal입니다.

▷-18도 이하 냉동 보관하는 냉동제품입니다.

 

 

 

 

▷영양정보

나트륨 580g
탄수화물 24g
당류 2g
지방 40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11g
단백질 21g

 

 

 

▷원재료명

분쇄가공육제품(돼지고기 뒷다리살 국내산),모짜렐라치즈(미국산),밀가루,마가린,콩기름,쌀가루,정제소금,난백분등

 

-->돼지고기 28%, 모자렐라 20.36% 함유

 

 

 

고메 모짜렐라 돈카츠는 속까지 완벽하게 튀겨진 제품이어서 에어프라이어에 완성을 시키면 되는 간편 조리 식품입니다.특히 자연치츠 통모짜렐라를 아끼지 않고 넣어 먹을 때 쭈~~ 욱 늘어나는 치즈의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1.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가 용량이 작아요.돈카츠가 꽉 차지합니다. 먼저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도로 설정한 후 충분히 예열시킵니다.

 

2. 해동시키지 않는 냉동상태의 돈카츠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조리하면 됩니다.

 

1장기준 약12분 6분조리후뒤집고6분추가조리
2장기준 약14분 7분조리후뒤집고7분추가조리
3장기준 약15분 8분조리후뒤집고7분조리추가

 

 

 

<프라이팬 조리>

 

 

1. 프라이팬에 기름을 밥숟가락 기준 약 6스푼(약 40g) 붓고 중불로  1분 정도 가열합니다.

 

1장 기준(기름양) 약6스푼
2~3장 기준(기름양) 약8~9스푼

 

2.돈까츠 위에 있는 빵가루를 기름에 떨었을 때 빵가루가 기포를 내며 바로 올라오면 불을 약불로 줄입니다.

 

3. 냉동상태의 제품을 가열한 팬에 올려 구워내듯 앞뒤로 뒤집어 가며 조리하면 됩니다.

 

1장기준 약9분
2장기준 약10분
3장기준 약12분

 

4. 기름을 적게 사용하기 때문에 1~2분에 한 번씩 앞뒤로 뒤집어 주셔야 타지 않아요.

 

5. 조리된 돈까츠는 기름이 많기에 키친타월에 올려 표면의 기름을 제거한 후 드시는 걸 권장합니다.

 


고메 바싹 튀겨낸 모짜렐라 돈카츠 후기 추천

 

비싼 배달비 지불하면서까지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어요. 이젠 배달 수제 돈카츠는 안녕입니다. 제품명대로 바싹하게 튀겨낸 돈카츠입니다.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 치즈가 정말로 많이 들어있어요. 치즈는 어디든 다 어울리는 것 같아요.

 

 

돈카츠 소스는 오뚜기참깨소스입니다.참깨가 들어가서 훨씬 고소합니다.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돈카츠 전문점 부럽지 않아요.

 

 

 

정말 냉동 돈카츠 중  이만한 퀄리티가 없는 것 같아요.대신 고기는 많은 편이 아니라 좀 얇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무래도 치즈가 많이 들어 있어서 그렇겠죠. 튀김옷이 좀 두껍다고 생각했어요.하지만  바삭바삭 고소한 게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부스러기 주워 먹어도 맛있답니다.항상 쿠팡에서 구매하는데 가격이 들쭉날쭉해서 호시탐탐 저렴할 때 쟁여두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