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세간살이 리뷰

피지(Fiji) 물에 잘녹는 시트 세제 사용 후기

by 산^*토깽이 2020. 9. 27.

LG생활건강  피지 시트 세제

빨래할 때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 세탁 세제입니다. 종류별로 가루 세제, 액체형 세제, 물에 녹는 시트형 세제, 캡슐형 세제도 있습니다. 가루형 세제를 쓸 땐 세탁물의 무게에 비해 많이 쓰는 게 미덕인 줄 알고 한수푼 넣을껄 두수푼을 넣어서
사용할 때도 많았습니다. 많이 쓸수록 때도 잘 빠질 거란 착각이겠죠.


요즘엔 편리한 물속에서 사르르 녹는 세제도 나왔습니다. 시트 세제는 써봤지만 세탁 후 시트가 남아서 불편했습니다.하지만 LG생활건 건강에서 나온 피지 물에 녹는 시트 세제는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마법처럼 사라지는 피지시트세제에
대해 알아볼께요.

 

 

 

피지  물에  녹는 시트 세제 구성은?

 

구성은 2가지

●보라색의 라벤더향
●파란색의 레몬&라벤더향

 

드럼•일반 겸용 세제입니다.

 

 

상자 안의 시트 세제는 지퍼팩에 15개씩 2봉지 총 30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퍼팩이어서 시트 세제를 보관하기가 편리합니다.

 

 

 

시트지의 한장은 가운데 점선으로 구분되어져 있고 점선을 절취할 수 있습니다. 세탁용량에 따라 잘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트지의 촉감은 부드럽고 말랑말랑합니다.


 

  피지  물에 잘 녹는 시트 세제

1) 찬물에도 100%로 녹아 없어집니다. 특허청으로부터 인정받은 특허 기술입니다. ※특허번호 제10-1146292호 세탁기 안 세제찌꺼기 걱정 없이 깔끔하게 잘 녹아 분해됩니다.

 

 

 

2) 시트 위에 톡톡 올려져 있는 얼룩제거 효소 성분이 옷의 세정력을 높여 줍니다. 만지면 오돌 토돌 합니다.

 

 




피지 시트 세제 사용법

 

1) 시트 세제의 절취선이 있어 빨래량에 따라 잘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루세제로 지저 분했던 세탁실도 깔끔해집니다. 쏟지 않고 지퍼팩에 담긴 시트 세제를 한 장씩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적은 빨래, 보통 빨래, 많은 빨래의 무게에 따라 시트지를 잘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시트 세제를 잘 펴서 세탁조 안의 세탁물에 올려줍니다. 드럼 세탁기의 경우 세탁 창에 달라붙어 녹지 않을 수 있으니 세탁조 깊숙이 넣어 주면 됩니다.

 

 

3) 세제 투입구/서랍에 넣지 말아 주세요.

 

 

4) 시트 세제를 물을 묻혀 얼룩과 찌든 때에 부착한 후 세탁하시면 더욱 깨끗하게 세척이 됩니다.




피지 사용 Tip

1) 기존에 가루/액체 세제를 표준사용량 이상 사용하시는 분은 기존보다 효과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수한 세척효과를 원하실 경우 기호에 따라 사용량을 늘려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필요할 경우 시트를 원하는 만큼 찢어서 사용하세요.

2) 물에 녹는 제품이므로 빨래가 끝난 후 시트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3) 보관 중 시트가 눅눅해져도 세척효과에는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찌든 때 양말 세척력 확인

 

양말 밑바닥 중 발가락 부분이 찌든 때가 가장 많습니다. 피지 시트 세제 한 개를 반으로 각각 한쪽씩 붙여 물로 녹여 주었습니다.

 

 

양말에 얹어 놓은 피지 시트 세제 효소 알갱이 가 잘 녹을 수 있게 문질러 줍니다. 그리고 1시간정도 방치해 봤습니다.

 

 

1시간 정도 양말을 방치한 후 흰 양말은 더욱 희게 발가락 부분의 까만 때는 다 사라졌습니다. 세척력피지(Fiji)시트 세제가 좋습니다. 항상 LG생활건강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데 이번에도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양말 세탁 시 시트 세제의 라벤다 향 때문에 기분도 함께 상쾌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