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세간살이 리뷰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by 산^*토깽이 2020. 9. 12.

LG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뽀송뽀송 한 빨래에서 향기로운 냄새까지 난다면 입는 내내 기분도 좋아집니다. 어느 때부터인가 빨래를 하고 나서 마지막 헹굼은 섬유유연제를 첨가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냄새로 뭘 고를까 고민하다 결국은 포장지의 색깔에 이끌려 보라색을 많이 선택했습니다. 왠지 싱그러운 꽃향기 냄새가 오래갈 것 같기도 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색이기도 합니다.


섬유 유연제 향기는 거기서 거기란 생각도 들지만 딸아이의 성화에 못 이겨 이젠 한 제품에 정착을 하게 됐습니다. 항상 몸에서 풍겨져 나오는 냄새에 민감한 나이입니다. 그리고 뉴스에서 민감하게 다룬 미세 플라스틱 때문이기도 합니다.

 

 

 

 

 

 

미세 플라스틱이란?

 

피죤, 다우니에서 미세 플라스틱이검출됐다고 합니다. 미세 플라스틱이란 5mm 미만 크기의 미세한 플라스틱 조각을 말합니다.미세 플라스틱은 우리의 생활용품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세정제, 스크럽, 치약, 생수병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섭취할 시에는 장폐색을 유발할 수 있고 에너지 할당 감소, 성장 등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용했던 플라스틱들이 작게 분해되어 자연의 동식물에게 가게 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다시 섭취하게 되는 순환구조를 가졌습니다.

 



미세 플라스틱이 없는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이 없는 제품입니다. 향기캡슐을 사용한 다른 제품과는 비교됩니다. 향기 캡슐은 빨래 후에도 옷에 남아 있어 사람들에게 해롭습니다. 향이 섬유속에 오래가기 위해 미세 플라스틱인 향기캡슐을 사용한 것이지요.


샤프란 아우라는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을 빼고도 오래도록 향기가 남아 있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입니다. 엘지 생활건강에서 생산되는 모든 섬유유연제에는 향기캡슐을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향기 캡슐은 세탁하는 과정에서 강이나 바다로 흘러들어가 강과 바다의 생태계를 교란시킵니다. 섬유속에 붙어 있는 향기캡슐은 향을 오래 유지할 수는 있지만 사람의 몸에 접촉해 해로울 수 있습니다.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종류

 

1) 샤프란 아우라 윌유 메리미
샤프란 아우라 제품 중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윌 유 메리미입니다. 랑방의 메리미향과 같다고 합니다. 옷의 향기에 민감한 딸을 데리고 고른 제품입니다. 이것저것 비교를 해보더니 윌 유 메리미 제품이 좋다고 하더군요. 마치 옷에 향수를 뿌려 놓은 듯 은은한 향기가 납니다. 고농축이라서 조금만 사용해도 향기가 오래갑니다.

 

2) 샤프란 아우라 홀리데이 판타지
하늘색 용기의 홀리데이판티지는 기분 전환이 되는 만다린, 일랑일랑, 패츌리의 신비로운 조합의 입니다. 싱그럽고 향긋한 느낌의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샤프란 아우라 스모키 머스크
짙은 장미향 사이로 파우더리 한 머스크 향이 깊고 오랫동안 잔향을 남기는 섬유유연제입니다.


4) 샤프란 아우라 미드나잇 골드
랑콤 미드나잇 향이 납니다. 바닐라와 상큼한 라즈베리 향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은은한 섬유유연제입니다.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의 장점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첨가되지 않았습니다.

1/3만 써도 되는 3배 초고농축입니다.(초고농축이라서 많이 쓰지 않아도 섬유속 향기는 오래갑니다.)

석유계 계면활성제, 알러젠 성분 9종, 보존제 11종이 첨가되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유아들에게도 안전한 제품으로 소아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세탁의 마지막 헹굼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샤프란 아우라의 제품 중 윌 유 메리미 향에 취해 계속해서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향기는 다 다르답니다.

 


대형마트에 가면 샤프란 아우라 제품의 향기를 직접 맡아볼 수 있게끔 샘플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각자의 취향에 맡는 제품 고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