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뷰티&패션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추천 후기(두피마사지)

by 산^*토깽이 2023. 4. 21.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는 제가 좋아하는 지인이 극찬을 한 제품이라 안 사볼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 머리가 부스스한 편인데  엉킴 없이 빗질이 되고 두피 마사지까지 할 수 있다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오늘은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추천 후기정보입니다.

 

 

 

1.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상품 설명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저는 될 수 있으면 이름 있는 메이커는 신세계몰에서 사는 편이에요. 조금 비싸더라도 정품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입니다.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사면 정가를 주고 사지만 온라인몰은 세일은 해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신세계 백화점가 43,000원이고 신세계몰 할인가 36,55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보니 15% 할인율 35,454로 가격이 더 내려갔더라고요. 배송료는 무료이고 배송도 하루 지나서 배송이 됐습니다. 될 수 있으면 조금 비싸더라고 백화점 정품을 구매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해외직구 상품을 살려고 하면 왠지 꺼림칙해지더라고요. 물론 해외직구 상품이 더 저렴합니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교환반품 불가 라벨

 

 

개봉 후 교환 /반품 불가라고 적혀 있어서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마음먹고 산 제품이라 변심은 없는 제품이긴 하지만 저런 문구 자체가 좀 기분이 나빠지려고  합니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백화점 구입후 샘플 증정 서비스

 

 

신세계몰에서 구매를 하면 어떤 제품이던지 서비스로 샘플 받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물론 샘플을 사용해 보고 아베다 샴푸나 컨디셔너를 구매하라는 무언의 마케팅 상술이 깔려있긴 하지만요. 그래도 저런 자잘한 샘플에도 기분이 요동치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빗 손잡이에는 아베다라는 마크가 새겨져 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나무로 만든 브러쉬입니다. 길이는 25cm, 헤드 부분 폭 8.5cm입니다. 어린아이들이 빗기에는 큰 빗이기 긴 하지만 어른용 빗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들 쓰기에 안성맞춤인 아베다 우든 미니 패들 브러쉬도 있으니 여유가 되시면 2개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가 편합니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손잡이는 적당하게 슬림해서 손으로 잡기 편하게 제품이 만들어졌어요. 그리고 나무 질감이라 만지고 있으면 느낌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마저 듭니다. 역시 자연의 산물이 나무(우드)로 만들어서인지 자연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가운데 솔기 빠진 이미지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헤드 부분 안에 솔기가 하나 빠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불량인 줄 알고 반품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두피 마사지 시 자극이 되지 않도록 공기 펌프 역할을 위해 솔기를 하나 빼놓은 거라고 합니다. 제품은 지극히 정상 제품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구멍의 용도는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를 세척한 후 환기를 용이하게 해 물이 빠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해요.브러쉬 안쪽에 물이 고일 때 발생할 수 있는 브러쉬 내부 세균 성장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사용방법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사용하는 모습

 

 

먼저,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사용방법을 알아봅니다.

 

1. 아베다 패들 브러쉬를 사용하여 두피 위쪽에서부터 아래를 향해 빗어줍니다,

2. 두피 아래쪽부터 위를 향해 빗어줍니다.

3. 브러쉬로 관자놀이를 마사지해 줍니다.

4. 브러쉬를 이용하여 앞쪽부터 뒤까지 두피를 가볍게 눌러줍니다.

5. 브러쉬를 이용하여 가볍게 두피를 쓰다듬어줍니다. 특히 두피 뒤쪽을 신경써서 빗어줍니다.

 

 

 

3.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추천 후기


 

 

사람들이 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를 많이 구입하는 것일까요? 특히 손상이 많이 된 머리에 빗질을 해보면 일반빗보다 엉킴 없이 잘 빗겨집니다. 그리고 빗이 커서 시원하고 부드럽게 잘 빗겨집니다. 저 같은 경우에  심한  반곱슬머리여서 빗질을 하기가 여간 힘들어요. 빗다가 엉켜서 겨우 빗은 적도 많아요. 그런데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는 두피 속까지 끊김 없이 잘 빗겨져서 너무 좋았어요.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일반적으로 빗질을 해서 쓸 때는 헤드 부분의 솔기들이 일반빗보다 단단하고 뻣뻣했어요. 처음에는 머리와 빗이 착 붙는 느낌이 안 나서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자꾸 빗으니 두피가 자극이 되어서 시원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를 사람들이 많이 구입하는구나였어요. 정말 머리 빗을 때마다 두피가 시원하니 동시에 머리도 맑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또 다르게 사용하는 법은 머리 샴푸하고 드라이할 때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로 머릿결을 정돈을 하면서 빗어주고 있어요. 드라이할 시 모발이 엉킴이 방지가 되고 모발을 좀 더 매끄럽게 곧은 스타일로 정돈을 해주는 것 같아요.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와 일반 빗 비교

 

 

빨간 박스 안에 있는 것이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시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모양에 별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그런데 써보면 차이가 느껴지는 게 무게부터 달라요. 아베다 빗이 훨씬 가볍습니다. 그리고 솔기들이 일반 빗도다 상당히 뻣뻣하고 힘이 있어서 머리카락 정돈 시 잘 빗겨지는 것 같아요.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그리고 두피 깊숙이 솔기들이 들어가서 덤으로 두피마사지까지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산 일반 빗은 만원도 안 되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아베다 빗은 거의 4만 원이라는 가격대입니다. 빗치고는 고가란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사는 이유는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란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