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뷰티&패션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 할인 기간 (아디클럽 2개 구매시 추가 30% 할인)

by 산^*토깽이 2023. 5. 3.

여름이 오기 전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 할인으로 지금까지 눈여겨봤던 아디다스 제품들을 구매해 보세요. 키즈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아디다스 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30%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 할인 기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 할인 기간과 2개 구매 시 추가 30% 할인울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 할인 기간은 전국 매장 동시에 진행은 되지 않습니다. 각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문의를 해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아디다스 매장에 방문을 해서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을 했고 30%로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김해 장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위치

  • 경남 김해시 장유로 469(신문동)

 

 

김해 장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 할인 기간

  • 2023년 4월 19일~5월 18일까지
  • 아디클럽 멤버 한정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김해 장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시

 

김해 장유 롯데 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전경

 

 

김해 장유 롯데 아울렛은 전국에서 가장 큰 롯데 아울렛 매장 중 하나입니다. 특히, 토·일에 오면 정말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입니다. 거의 경남의 전 지역에서 방문한다고 봐야 합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저는 방문을 했는데요. 점심시간을 기점으로 사람들이 붐비기 시작하기에 아침부터 일찍 서둘렀어요. 다행히 주말보단 사람들이 많지 않아 느긋하게 쇼핑도 하고 옷도 입어 보고 했어요.

 

 

 

 

특히 여름 시즌이 곧 다가오기에 아디다스 매장에는 여름 상품들이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오늘은 반바지와 티를 사러 왔는데요. 세일기간인 줄 모르고 왔다 왠지 횡재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특히 날씨가 좋아서 산책 겸 운동하려고 운동복 위주로 쇼핑을 했어요. 아디다스 티와 바지들 색들이 참 이쁩니다.

 

 

 

 

마네킹 모델들이 입고 있는 옷들도 전부 여름옷입니다. 예쁘게 세팅을 해놔서 마네킹처럼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해 장유 롯데 아울렛 아디다스 매장은 1층과 2층 매장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1층은 아디다스 옷이고 2층은 신발입니다. 1층 매장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신발도 예쁜 것들이 많아서 이모저모 살펴보고 왔어요.

 

 

 

 

얼떨결에 온 날이 멤버스 위크 30% 할인 행사가 있는 날이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런데 아디다스 회원만 30% 할인이라서 부랴부랴 카톡에 회원 추가를 했답니다.

 

 

 

 

아디다스 회원 카톡 추가가 힘든 분들을 위해서 직원 분들께서 일일이 도움을 주시더라고요. 아디다스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고 속전속결로 일처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30%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디다스에서 산 옷인데요. 3벌을 구매를 했어요. 30% 세일해서 91,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다른 색깔도 많은데 유독 검은색 디자인이 예뻐서 검은색만 샀네요. 검은색은 다른 색깔하고 매치도 잘되는 색상인 것 같아요. 운동복으로 때도 안 타고 좋습니다.

 

 

 

 

쇼핑하고 나오는데 저렴하게 득템 한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김해 롯데 아웃렛 아디다스 매장은 5월 18일까지 30% 세일이니 어서어서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미리미리 여름 운동복이랑 신발을 사두면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전이라서 그런지 아울렛 매장이 많이 한산했어요. 될 수 있으면 세일기간에는 오전 일찍 가셔서 느긋하게 쇼핑을 즐기다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람이 많다 보면 결재하는 줄도 길고 피팅룸에 옷을 입을 때도 한참 걸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