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세간살이 리뷰

아이패드 프로 11형(2세대) 언박싱

by 산^*토깽이 2020. 12. 31.

아이패드 프로11형(2세대)언박싱

 

항상 택배가 오면 두근두근 하죠?ㅎㅎ아들에게 선물한거라서 저도 설레긴 합니다.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이 되었어요.쿠팡에서 주문을 했어요.정말 배송만큼은 good입니다.포장도 파손되지 않게끔 꼼꼼하게 잘 되었어요.

 

 

 

내년 대학에 진학할 아들을 위해 입학 선물로 구매를 했어요.고등학교때 인강 들을려고 구매한 아이패드는 제가 쓰기로 하고 ㅎㅎ확실히 11인치라서 그런지 화면이 큽니다.

 

 

 

 

2020년 아이패드 프로 11 2세대의 색깔은 Space Gray로 선택했어요. 고급지고 예쁩니다. Wi-Fi UBC-C 충전 케이블 및 USB-C 전원 어탭터가 구성품입니다.

 

 

 

 

 

아들이 쓰던건 아이패드 6세대이고 9.7인치예요. 2세대인  아이패드 프로는 11인치이구요.육안상 크기는 별로 차이 나질 않아요.

 

 

 

아이패드 6세대 9.7인치와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1인치를 겹쳐 보았어요.

 

 

 

크기는 별 차이는 없지만 화면의 크기가 차이를 보입니다.아무래도 화면이 크면 공부와 필기할때 편하겠죠.

 

 

 

 

 

ProMotion 및 True Tone 기술갖춘 전면 화면으로 디스플레이 위에 펼쳐지는 모든 화면들이 생생하고 신비롭게 느껴집니다. 확실히 아이패드 6세대보다 아이패드 프로 2세대 화면의 선명도가 훨씬 좋습니다.

 

 

 

A12Z Bionic 칩을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는 PC와 노트북을 제쳐버릴 만큼의 속도를 자랑합니다.전문가의 작업부터 게임까지 막힘이 없을정도의 속도입니다.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을 내장하고 있습니다.울트라,울트라와이드 AR을 더욱 정교하게 구현하는 LiDAR 스캐너가 있습니다. 4K 동영상 촬영 및 편집~문서 스캔하고 서명하기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1의 가격은 온라인 몰에서 98만원정도에 구매를 하였어요.128GB인데 저장 용량이 올라갈수록 가격이 비싸집니다. 256GB 110만원 정도이고 512GB 140만원 정도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RAM용량은 6GB이고 코어 종류는 옥타코어입니다.

 

 

아이패드 팬슬(2세대)도 있는데 이건 별도 구매이고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