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 잘살자/편의점 맛집

gs편의점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 후기

by 산^*토깽이 2021. 2. 27.

 

 

 

 

마트에 시판되는 강릉 초당 순두부와 두부를 많이 사다 먹는 1인입니다. 강릉의 초당 순두부 젤라토가 많이 유명하다고 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부드럽고 달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릉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에 이어 초코 아이스크림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맛이 어떤지 궁금하여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이 호기심 본능은 어쩔 수 없나 봐요.

 

오늘은 gs편의점에서 구매한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입니다.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 상세 설명

 

저희 집 아이가 좋아하는 빵빠레 아이스크림을 많이 닮았습니다. 왠지 순두부가 들어가 부드럽고 단맛이 많이 나질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음 글쎄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gs편의점에서 2500원에 구매를 하였고 가격은 좀 비싼 감이 있어요.

 

 

초코와 순두부 아이스크림이 회오리를 치며 올라가며 먹음직스럽게 만들어 놨네요. 아이스크림 입자는 거친 느낌이 듭니다.

 

 

아이스크림 성분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은 유지방 7%, 초당 순두부 26.8%, 준초콜릿 5.6%가 포함이 되어 있어요. 초당 순두부가 26.8%를 차지하여 이름값을 제대로 합니다.

 

초당순두부는 외국산을 사용하였고 원산지는 미국, 캐나다, 호주산을 사용하였습니다.

 

 

 

 

 

 

 

칼로리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190ml에 211kcal입니다.

 

 

맛은??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맛은 두유 맛이 납니다. 밋밋한 두유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그렇게 썩 달지 않습니다.

 

엄청 자극적인 단맛을 원하신다면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이 입맛에 맛질 않을 수 있습니다.

 

 

 

 

 

 

 

강릉 초당 초코 순두부 아이스크림 후기

 

순두부와 초코의 콜라보가 그리 썩 싫지만은 않지만 아이스크림이 달지 않아 아이들은 좋아하지 않을 맛입니다. 단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콩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어서 그런지 담백한 맛이 납니다.

 

 

그리고 가격은 좀 사악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빵빠레 아이스크림 하나에 800원~1000원 정도 하는데 2500원이라니... 대두도 국산이 아니고 외국산인데.... 아이디어는 기발하긴 하지만 가격 면에선 좀 실망스럽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