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세간살이 리뷰

코코헬렌 보냉가방 보냉 백 추천 피크닉/이유식 도시락 가방

by 산^*토깽이 2022. 5. 30.

 

 

 

 

코로나 이전 여름이면 보냉 가방에 이것저것 넣어 근교 드라이브나 피크닉을 갔던 게 생각이 납니다.요즈음 실외마스크 해제가 돼서 예전처럼 100%로 자유롭진 못하지만 숨통은 조금 트인 것 같아요.오늘은 3년전에 산 보냉 가방 코코 헬렌 제품 리뷰입니다.생각보다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보냉 가방 코코 헬렌 제품 설명

 

 

제가 산 제품은 넉넉한 15L 용량의 보냉 가방입니다.규격은 가로 31--세로 18--높이 20 정도 됩니다.어깨끈의 길이는 대략 110 정도이고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어깨끈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손으로 들고 다니기보단 어깨에 툭 걸쳐 메고 다니기 편한 제품입니다.디자인도 예쁜  스트라이프라 특히 여름과 어울리는 색상 같아요.

 

 

 

 

지퍼는 양옆에 2개씩 들어 있어 오른쪽과 왼쪽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겉감은 방수 재질이어서 비가 올 때 젖지 않아 좋습니다.

 

 

 

 

후면에는 포켓이 달려 있어 바로 꺼내 써야 되는 물건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저는 주로 휴지나 물티슈를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감은 방수 재질입니다.겉감과 안감 사이에 5미리 두께 단열재(완충제)가 들어 있어 보냉 기능은 물론 가방 형태를 무너짐 없이 예쁘게 잡아줍니다.또한 바닥 쪽에 날개판이 추가로 달려 있어 물건을 많이 넣어도 바닥 처짐이 적습니다.

 

 

 

보냉 가방의 아이스팩 사용법

 

 

보냉 가방 멘 위쪽에는 아이스팩을 넣으면 보냉 시간이 약 8시간 정도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보냉 가방은 냉장고가 아니기에 시간이 지나면 보냉가방 내부에서 냉기 손실이 발생되므로 냉기 유지를 위해선 아이스팩을 꼭 사용해주는 게 중요합니다.

 

 

 

 

저는 윗부분에 한 개 정도 아이스팩을 넣고 아랫부분에 한 개 정도 아이스팩을 넣어 냉기를 유지해 줍니다.혹시 아이스팩이 녹을 수 있으니 비닐봉지에 한번 싸서 넣으시길 바랍니다.

 

 

 

코코 헬렌 보냉 가방 15L에 얼마나 들어갈까요?

 

 

가방 안쪽에는 음료를 고정해주는 고정밴드가 있어 흐르기 쉬운 액체류를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용량이 큰 15L라 수박, 반찬, 과일, 음료를  다양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음료수는 대략 20개 정도 넣을 수 있는 것 같아요.보냉 가방이 딱딱한 재질이 아니라 요령껏 넣으면 더 많이 수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윗부분에도 가득 차게 넣어주세요.잠그는 지퍼가 두 개라 어느 방향에서 열어도 정말 편리합니다.

 

 

마지막 글

코코 헬렌 제품을 3년 정도 사용해봤는데요.더운 여름 피크닉 갈 때도 요긴하게 쓰이지만 마트에서 주로 냉장이나 냉동식품 구매를 하고  바로 집에 오지 못할 때 보냉 가방에 보관하고 볼일 보면 정말 편리합니다.물론 급한일을 보고 장을 보는 게 순서이긴 하지만....디자인도 예쁘고 보냉 기능도 좋아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내 돈 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