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세간살이 리뷰

전기 포트 추천 무선 멀티 루베크 라면

by 산^*토깽이 2022. 6. 8.

 

 

 

집집마다 비상식량으로 라면을 비상식량처럼 구비해 둔 집이 많을 거예요.저희 집도 컵라면이나 봉지라면은 아이들을 위해서 항상 준비해둡니다.오늘은 라면 끓여먹기 좋은 라면 포트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루베크 멀티 라면 포트 상세 설명

 

루베크 멀티 쿠커는 전기 멀티 포트입니다.위생적인 평판 히터와 초고속 가열로 인해 빠르게 물이나 음식 등을 데울 수 있습니다.

 

-용량은 1.5L

넉넉한 용량으로 급수 및 세척이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안쪽에는 수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고/저 조절 레버

간편하게 조절 가능한 레버 구조로 저온/고온을 자유롭고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360도 회전 받침

360도 회전식 열판으로 어느 방향에서 들고 내리기 편하며 코드를 간편하게 정리 가능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위생적이고 튼튼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오랫동안 안전하게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와 손잡이

투명한 강화 유리와 인체 공학적 손잡이 설계로 그립감이 좋고 화상사고를 예방합니다.

 

 

-초고속 가열방식

루베크의 기술력으로 초고속 가열을 구현해 가열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켰습니다.

 

 

 

-크기 

너비  230mm 높이 170mm의 작고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혼자 사는 1인 가구가 쓰기에 정말 안성맞춤입니다.용량이 1.5L 정도 돼서 라면 2개 정도 끓일 수 있는 용량입니다.

 

 

-추천 요리

삼계탕, 라면, 갈비찜, 만둣국, 감자, 계란 삶기 등입니다.

 

 


루베크 멀티 라면 포트로 라면 끓이기

 

 

집에 여러 종류의 라면이 있지만 오늘은  선택은 오뚝이 오동통 라면입니다.정수기에 550ml 물을 포트에 담아 고온으로 다이얼을 돌리면 물이 초고속으로 끓습니다.

 

 

 

 

몇 분도 안돼 물이 초고속으로 끓었어요. 저처럼 성질 급하신 분들이라면 전기 라면 포트 적극 추천입니다.

 

 

 

 

오뚝이 오동통은 면발이 굵잖아요. 왠지 라면 포트에 꽉 찬 느낌이 듭니다.전기 포트 용량이 1.5L라 라면 1개 물의 용량이 550ml, 2개 용량이면 1100ml여서 국물이 살짝 넘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순식간에 물이 끓어서 라면이 완성이 됐어요. 밑에 회전 받침대를 빼고 개인 냄비처럼 사용해서 먹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물론 뚜껑에 담아 호호 불어서 먹어도 되고요.

 

 

 

 

계란을 좋아해서 2개나 넣었더니 비주얼은 별로지만 그래도 참 맛있습니다.그리고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요. 쿠팡에서 13,500 정도에 구매를 하였으니 참고하세요.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정말 장점이라면 초고속으로 가열이 돼서 성질 급한 사람에게 강력 추천입니다. 물이 정말로 빨리 끓어오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