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생활 정보

좋은 운이 오는 징조,행운이 찾아오는 징조

by 산^*토깽이 2022. 12. 23.

 

엎친데 덮친 격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한자 사자성어로 설상가상이라고도 합니다. 정말 눈 위에 눈이 덮인다는 말인데 제가 현재 그런 상황입니다. 불행이란 녀석은 한꺼번에 몰려오는 것 같아요. 물론 언젠 가는 좋은 운이 찾아와서 행복이 가득한 날도 오겠죠? 오늘은 좋은 운이나 행운이 찾아오는 징조에 대한 정보이니 마지막 글까지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운이 오는 징조, 행운이 찾아오는 징조 

손벌리는 이미지

 

인간관계가 변한다

항상 만나는 인연이 어떤 계기로 틀어지거나, 이사를 해서 만나는 사람들이 바뀌거나, 직장을 옮김으로 해서 직장 동료가 바뀐다거나 , 애인과 헤어지거나, 이혼을 하거나 등 이런 식으로 인간관계가 달라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특히 대운이 들어올 때는 귀인을 만나기도 한다고 하니 주변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귀인은 좋은 정보를 주거나 나를 이끌어 주는 멘토가 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주변 상황이 다르게 전환이 됩니다.

회사 사무실 이미지

 

일을 함에 있어 방해물이 많아 나아가지 않았는데 어떤 계기로 상황이 긍정적으로 바뀌는 것을 말합니다. 한마디로 막혔던 것이 풀린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간과 돈과 노력등 공을 들여했던 일이 갑자기 순탄하게 풀리는 현상이 생깁니다. 그동안 고민을 했던 것이 새롭게 방향 전환이 되어 좋게 풀리게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어떤 새로운 일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공간으로 가게 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 일이 자연스럽게 풀리게 되는 경우입니다..

 

 

새로운 일들을 시도해 봅니다.

항상 익숙하고 편안한 것만 시도하다 새로운 일들을 시도해 봅니다. 평상시라면 쳐다보지도 않을 낯선 일들에 호기심을 느끼고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생전 시도해보지 못했던 낯선 시도들은 나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 주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좋은 에너지를 가져다주어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게 되는 것에 두려움을 없애줍니다.

 

 

성격이나 말투가 바뀝니다.

성격이 바뀌거나 말하는 말투도 따라서 바뀌게 됩니다. 받아들이는 기운이 달라지면 행동하는 자세와 말투에서도 기운이 배어 나옵니다. 어른들이 항상 자세를 바르게 하라고 조언하는 것도 사실은 바른 자세의 좋은 기운이 흘러나오기 때문입니다. 자신감 없고 빨랐던 목소리가 여유로워지고 나의 자세도 안정을 되찾아 가면서 좋은 운이 찾아옵니다.

 

 

사소한 일에도 작은 깨달음을 얻습니다.

부부간의 사소한 다툼이나 아이들에게 잔소리를 하는 등의 여러 가지 사소한 일들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았는데 어느 순간 이런 일상들이 다 부질없어지고 시간 낭비란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받던 일상적인 일들로부터 자유로와 지고 느긋해지는 등의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평상시라면 화가 머리끝까지 나겠지만 운이 좋아질 때는 긍정적인 마음의 전환을 맞이하게 해 줍니다.

 

 

마음과 신체의 변화가 생깁니다.

머리가 아픈 사람 이미지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잔걱정이 없어집니다. 자신감이 생기고 사고가 긍정적으로 변환합니다. 그리고 얼굴빛이 좋아지고 표정이 밝아집니다. 나의 부족한 기운이 채워져서 새로 좋은 기운들이 채워져서 나타나는 변화들입니다.

 

 

힘든 일이 자꾸 생깁니다.

운이 오기 전 2~3년 전부터 안 좋은 일들이 겹겹이 생깁니다. 예를 들자면 지나가다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 병원신세를 진다거나 사기를 당하거나 도둑을 맞거나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당하거나 믿었던 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등 여러 가지 안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마지막엔 궁지에 몰리는 순간이 생깁니다. 그러면서 마음가짐이 순간 긍정적으로 바뀌면서 새로운 판로 모색을 하게 되고 좋은 쪽으로 전환이 됩니다. 막연하게 생각했던 일을 현실화를 시켜봐야겠단 생각에 성향과 습관이 바뀌게 됩니다.

 

마지막 글

점프하는 이미지

 

인생을 살면서 3번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온다고 합니다. 지금 현 순간이 어렵고 죽을 듯이 힘들지만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운은 힘들 순간들을 잘 견딘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오는 것입니다. 힘든 순간을 잘 극복한 사람만이 좋은 운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마음과 몸가짐을 바르게 하신다면 언젠가는 나비가 꽃에 사뿐히 앉듯 운과 행운도 사뿐히 내려 않을 것입니다.

 

 

 

밑에 다른 글도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2022.12.23 - [알고 싶은/세간살이 리뷰] - 칫솔 살균기 추천 휴대 간편 사용법 효과

 

칫솔 살균기 추천 휴대간편 사용법 효과

칫솔은 매일 물에 젖어 있을 수밖에 없잖아요!! 항상 드는 생각이 세균도 번식이 참 많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아요. 칫솔도 살균이 된다면 위생에 참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은 인

yoon09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