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생활 정보

복권 당첨되는 꿈은? 호랑이 달 대변 돌아가신 아버지 시체 등

by 산^*토깽이 2023. 11. 19.

복권에 당첨이 된 사람들은 주로 어떤 꿈을 꾸고 거액의 복권 당첨금을 거머쥐었을까요? 오늘은 복권 당첨자들의 꾼 꿈의 사례들을 알아봅니다. 다양한 꿈들에서 복권의 행운을 얻고 일확천금을 누리게 된 그들이 부럽기까지 합니다.

복권 당첨자들이 꾼 꿈은?


꿈은 바로  예언이기도 한데요. 아마도 중요한 사건 때마다 예지를 해주기도 합니다. 특히 큰돈을 얻을 수 있고 불행을 행복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복권 당첨은 인생 일대의 행운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다양한 복권 당첨자들의 꿈을 소개해 볼게요.

 

사람, 시체, 죽음에 관한 꿈

천국의-계단-으로 -올라가는-꿈


 

●내가 다니는 회사의 사장님이 논밭을 사 준다는 꿈을 꾸었다.

 

 

●아들의 발이 가시에 찔려 피가 옷에 빨갛게 물들었다.

 

 

●꿈에 남편의 옷에 묻은 대변을 닦아내다가 자기 옷에까지 흠뻑 묻었다.

 

 

●백발노인이 약을 주길래 받아먹는 꿈을 꾸었다.

 

 

●이마에 총알을 맞는 꿈을 꾸었다.

공동-묘지

 

●절에 다녀오는 길에 일행 네 명이 차례로 죽고 본인이 죽을 차례일 대 잠을 깼다.

 

 

●박정희 대통령이 준 명함 두 장을 가지고 집에 돌아온 꿈을 꾸었다.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집안 걱정을 하셨다.

 

 

●꿈에 자신이 죽어서 온 집안에 곡소리로 가득 찼다.

공동-묘지

 

●꿈에 여러 사람과 함께 시험을 치렀는데 1등으로 합격했다.

 

●꿈에 시체를 여럿 보았다.

 

동물에 관한 꿈


 

●숲 속에서 호랑이를 만나 싸운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호랑이가 나타나 집을 지켜 주었다.

용-이미지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

 

 

●밖에서 소를 몰고 와 자기 집에 매 두는 꿈을 꾸었다.

 

 

●호수에서 어머어마하게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

돼지-이미지

 

●꿈에 아들이 돼지와 싸와 이겼다.

 

 

●지하실에서 돼지들이 난동을 부리는 통에 지붕이 들썩이는 꿈을 꾸었다.

 

불 꿈


불-이미지

 

●꿈에 불이 나서 자기 집이 몽당 타 버렸다.

 

 

●막 떠오른 달을 잡으려고 달려가는 꿈을 꾸었다.

 

대변 꿈


똥-이미지

 

●화장실 안이 누런 대변으로 가득 찬 꿈을 꾸었다.

 

 

●꿈에 남편의 옷에 묻은 대변을 닦아내다가 자기 옷에까지 흠뻑 묻었다.

 

돈 꿈


 

●누군가 지폐 다발을 품에 안기는 꿈을 꾸었다.

 

동전-이미지

 

●번쩍거리는 동전을 많이 줍는 꿈을 꾸었다.

 

 

●길에서 주운 수표에 동그라미가 너무 많아 헤아릴 수 없는 꿈을 꾸었다.

 

그 외 꿈 


소금-이미지

 

●꿈에 소금을 한 수레 가득 싣고 친정집에 다녀왔다.

 

 

●비행기를 타고 날아다니며 몹시 즐거워하는 꿈을 꾸었다.

 

 

●자기 집 마당에 파릇파릇 돋아난 풀을 본 꿈을 꾸었다.

 

 

●꿈에 주먹만 한 포도를 따 먹었다.

마지막 글


복권을 꾼 꿈 중에서 사람과 시체 그리고 죽음에 관한 꿈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주로 제가 죽은 꿈을 꾸고 복권을 사보았지만 개꿈인진 당첨의 행운을 누리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대변 꿈이나 특정한 인물이 나올 때도 복권을 사보았고요. 그런데 아직까지 돼지꿈이나 용꿈은 꾸어보질 못한 것 같아요. 사람마다 특정한 꿈에 복이 들어오는 것은 아닌지 그런 생각이 들어요.

다들 알고 있는 복권 꿈이 꼭 당첨 꿈이 아닐 수 있으니 매주 꾸준하게 복권을 사서 당첨 확률을 높이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다들 꼭 좋은 꿈 꾸시고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관심 있게 읽은 글

 

 좋은 운이 오는 징조, 행운이 찾아오는 징조

 

좋은 운이 오는 징조,행운이 찾아오는 징조

엎친데 덮친 격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한자 사자성어로 설상가상이라고도 합니다. 정말 눈 위에 눈이 덮인다는 말인데 제가 현재 그런 상황입니다. 불행이란 녀석은 한꺼번에 몰려

yoon0923.tistory.com

 

로또 1등 당첨 비법

 

로또 1등 당첨 비법

서양보단 동남아시아권에서는 꿈을 꾸고 미래를 예측하는 것을 아주 자연스럽게 생각합니다. 유럽에서는 16세기부터 꿈을 통해 미래를 예측하는 '패러 심리학'이라는 학문적 연구가 이루어졌다

yoon0923.tistory.com

전국 로또 명당 판매점 (서울, 인천, 아산, 용인, 창원, 사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등)

 

전국 로또 명당 판매점 (서울,인천,아산,용인,창원,사천,대전,대구,부산,울산등)

항상 뭔가 금전적으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는 로또를 사는 게 자연스러운 일이 됐어요. 그리고 길몽을 꾸면 혹시 모를 기대감에 로또를 사게 됩니다. 대체적으로 조상꿈을 꾸고 로또를 샀더니

yoon09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