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 잘살자/주전부리

누룽지 과자 엄마사랑 포켓 누룽지 우리집 간식 강추

by 산^*토깽이 2022. 5. 26.

 

 

달지 않고 건강에 좋은 간식거리로 뭐가 있을까요?

 

저는 누룽지 적극 추천합니다.담백한 맛이 있고 쉽게 질리지 않는 간식거리라고 생각해요.집에서 해 먹는 누룽지는 과자처럼 바삭한 맛을 내는데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얇게 바사삭한 맛을 내는 누룽지 과자 추천합니다.

 

 

 

 

저희 집 간식 겸 주전부리로 떨어질 날이 없네요.20대 아들,고등학생 딸,우리 집 아저씨를 비롯해서 엄마 사랑 포켓누룽지 광팬입니다.

 

 

 

 

상자에 개별로 13개가 포장이 되어 있고 포장지 하나에는 얇고 가볍게 생긴 누룽지가 3개 들어 있어요.

 

 

 

 

슈퍼에서 고딩 딸이 포켓 누룽지 맛있다며 고른 과자인데...너무 비싸서 사지 말까 하다 고른 주전부리입니다.평소에 누룽지를 좋아하는지라......가격은 7,990원인데 후들후들한 가격이지만 딸아이 성화에 못 이겨 억지로 구입 ㅠㅠ

 

 

 

먹어보면 맛에 반할 수밖에 없어요!!

 

미국산 쌀에 별로 탐탁지 않았지만......이거 웬걸 먹어보고 고소한 맛에 반하고 얇게 만들어서 바사삭한 맛에 반하고 정말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하루에도 몇 봉지씩 먹어 해치우니..남아나질 않네요.ㅎㅎㅎ

 

 

 

포켓 누룽지는 미국산 칼로스 쌀로 만들어졌어요.

 

포켓 누룽지는 첨가물이 전혀 없는 100% 미국산 백미로 만들어졌어요.그리고 정말 편하게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하기 정말 간편해요.포켓에 쏙 들어갈 사이즈라서 그런지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그리고 한 봉지당 131kcal여서 칼로리도 보통 과자들보다 많이 낮습니다.일단 달지 않아 강추!!!!

 

 

 

 

집에서 포켓 누룽지처럼 얇게 만들기는 힘들 것 같아요.입이 심심할 때 포켓 누룽지를 씹으면 뭔가 허전하지도 않고 책 볼 때 특히 오물오물 씹으면 집중도 잘됩니다.스트레스 받을땐 뭔가 씹어줘야 되잖아요!!

 

 

 

 

또한  커피나 음료 먹을 때 곁들여서 먹는데 생각보다 구수한 맛이 같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서양의 커피와 동양의 누룽지 뭔가 부 조화스럽긴 하지만 나름 씹는 맛이 좋습니다.

 

 

 

그 외 포켓 누룽지 즐기는 방법

 

포켓 누룽지를 과자처럼 먹는 법도 있지만 포켓누룽지를 그릇에 넣어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지 죽처럼 먹는 법도 있어요.

또한 닭백숙, 전골요리, 라면 등에 활용하거나 샐러드 토핑, 아이스크림과 함께 곁들이면 또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시중 마트보단 온라인 몰에서 사는 게 훨씬 저렴하니여기저기 검색해보시고 원하시는 가격에 구매를 해보세요.저는 개당 5천 원 초반대 가격으로 3개 정도 구매를 해서 먹습니다.그리고 오리지널도 있지만 현미 포켓 누룽지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한번 드셔 보는 걸 추천할게요.현미 누룽지는 오리지널보다 훨씬 고소한 맛이 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