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싶은/뷰티&패션

실크테라피 헤어 에센스 후기/헤어 에센스 트리트먼트 추천(내돈 내산)

by 산^*토깽이 2022. 7. 7.

 

 

 

 

실크테라피를 접한 건 홈쇼핑이었다. 벌써 5년 아니 그보다 오래 실크테라피를 썼던 것 같다. 하여튼 기억은 나질 않지만 나의 반 곱슬머리를 잠재워준 제품이건 확실하다. 이걸 바르면 푸석했던 머리카락이 윤기가 자르르 흐른다기에 망설임 없이 구매를 한 제품이다. 오늘은 다년간 써본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에센스 정보이다.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에센스 상세 설명

 

 

실크테라피 생산지는?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에 위치한 세계적인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기업인 FAROUK SYSTEMS에서 생산된다. 1991년에 창립이 되었고 전 세계 100여 개국 국가 수출을 하고 있는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이다.초창기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원료를 수입해서 판매했지만 지금은 LG생활건강으로 판매자가 바뀐 상태이다.

 

 

 

예전엔 홈쇼핑에서 세트로 구매를 하여 가성비가 좋았는데 요즘은 필요할때마다 구매를 하는 편이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디자인은 변하지 않았다. 제품명은 실크테라피이고 용량은 150ml이다. 가격은 천차만별이어서 검색해서 최저가로 구매하면 좋을 것이다.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된 포퓰러로 끈적임 없이 모발을 영양 케어해준다.


 

 

 

고급 헤어 전문점에서나 느낄 수 있는 케어를 집에서 할 수 있도록  실크테라피 한 병에 다 담았다고 한다. 이쯤 되면 성분이 무척이나 궁금해진다.

 

☞성분

전성분은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다이메티콘올,변성알코올,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에스터(5,000ppm),C12-15알킬벤조에이트,판테놀,향료,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벤질벤조에이트,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시트로넬올,유제놀,제라니올,헥실신남알,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리날롤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효과는?

※실크테라피를 바르고 열기구(180℃)를 사용하면 열을 견디는 효과가 있어 모발 손상을 줄여 준다. 그리고 1주일 사용 후 손상 모발 큐티클의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모발 볼륨 개선에 효과에 도움을 주는데 1회 사용 직후 모발 볼륨이 27%로 정도 개선됐다고 한다.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제품 특징

모발을 무겁게 만들지 않으면서 동시에 트리트먼트 기능을 발휘해줍니다. 에센스 타입의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실크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피부에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모발과 피부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피부가 건조한 분들은 샤워 후 로션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사용방법

모발은 젖은 상태나 마른 상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사용 전에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소량씩 골고루 발라줍니다. 또한 피부에 바를 때는 약간 촉촉한 상태나 건조한 상태에서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면 됩니다.

 

 

 

☞실크 테라피 오리지널 제형은?

 

 

실크 테라피 오리지널은 묽은 투명한 색깔이다.향은 강하지 않으면서 거부감이 없다. 제형은 문방구에 파는 물풀을 생각하면 될것이다.딱 그 느낌이다.뭔가 끈적이는 느낌.제품의 이름답게 실크처럼 부드럽다라고 말할수 있다.

 

☞실크 테라피 오리지널 뚜껑 주의

 

 

뚜껑은 열고 닫을 수 있는 제품이고 잘 잠그지 않으면 흐를 수 있는 불상사가 생긴다. 여행 때 들고 다니다 가방이 끈적끈적해진 경험이 많아 꼭 비닐봉지에 싸서 들고 다닌다. 약간 뚜껑은 부실하다는 느낌이 든다. 뚜껑이 잘 잠기지 않으면 조금씩 흘러나오기에 용기 뚜껑은 꼭 확인해야 한다.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써본 후기

 

 

수년째 쓰고 있는 실크 테라피 오리지널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 될 헤어 에센스이다. 계속 같은 제품만을 쓰다 보니 지겨워서 잠시 잠깐 타제품을 쓴 적이 있다. 그냥 돈만 날리고 버렸던 기억이 있다.

 

 

 

 

실크테라피를 한 날은 머릿결이 부드럽고 부스스해 보이지 않는다. 향도 자극적이지 않아 이젠 다른 건 못쓰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드라이하기 전 발랐을 땐 머리가 많이 상하지 않는게 느껴진다.그리고 머리에 발랐을땐 무겁지 않고 가볍고 너무 맘에 드는 제품이다. 단, 많이 바르면 머리가 떡 지듯이 느껴지기에 소량 머리에 바르도록 한다.

 

 

반응형

댓글